진행상황
접수마감
작성일
2021.09.24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132
연락처
이메일
일시
2021-09-24 ~ 2021-09-27

[수의계약공고] 2021학년도 교내외 경조사 관련 전국배송 꽃집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1-0051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2021학년도 교내외 경조사 관련 전국배송 꽃집 업체 선정

용역범위

전국배송이 가능하며 휴일에도 진행이 가능한 업체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228일 까지

공 고 일

2021924

견적마감

2021927일 오전9시까지

제출서류

1. 견적서 1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단가별 배송꽃 샘플사진 첨부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2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201112@shinhan.ac.kr

자격조건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선정방법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해당업체는 개별연락)

담 당 자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이소정 (TEL. 031-870-3074)

과업에 대한 문의 : 비서팀 신동현 (TEL. 031-870-3308)

유의사항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신한대학교의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2.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비 고

붙임

1. 수의계약 공고문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9. 24.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첨부파일
다음글
[입찰공고] 2021학년도 온라인 학술제 대행 업체 선정
김정호 2021-10-01 10:10:47.0
이전글
[수의계약공고] 2021학년도 교내외 경조사 관련 의정부 및 경기북부지역 꽃집 업체 선정
이소정 2021-09-24 20:22:0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