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접수마감
작성일
2021.06.10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619
연락처
0318703074
이메일
anjun9131@shinhan.ac.kr
일시
2021-06-10 ~ 2021-06-14

[수의계약공고] 2022학년도 수시 모집요강 제작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1-0040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2022학년도 수시 모집요강 제작 업체 선정

물품규격

1. 규격: 22㎝ⅹ28(책자 형식)

2. 수량: 10,000

공 고 일

2021610

견적마감

2021614일 오전9시까지

제출서류

1. 견적서 1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총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재

2. 중소기업 또는 여성기업 확인서 1.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2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anjun9131@shinhan.ac.kr

자격조건

1.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2.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의정부시 또는 동두천시에 둔 업체

3.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선정방법

예정가격 내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해당업체는 개별연락)

담 당 자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안준수 (TEL. 031-870-3074)

과업에 관한 문의 : 입학관리팀 조우택 (TEL 031-870-3336)

유의사항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신한대학교의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2.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3. 붙임2의 출력물은 샘플이며 학교 내부사정에 따라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 임

1. 공고문 1.

2. 규격서 1.

3. 출력물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6. 10.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첨부파일
다음글
[입찰공고] 2021학년도 외식조리전공 전자저울 외 19건 납품 업체 선정
김정호 2021-06-17 15:46:16.51
이전글
[입찰공고] 신한대학교 파주분원 환경개선 인테리어 공사
김종록 2021-06-09 19:43: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