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학생
- 작성일
- 2020.09.18
- 작성자
- 한서아
- 조회수
- 636
2020학년도 창업동아리 2차 추가 모집 안내
취창업처 창업팀에서는 재학생의 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2020학년도 창업동아리 2차 추가모집을 진행하니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들은 기간을 준수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일정 : 2020.09.18(금) ~ 2020.09.24(목)
2. 모집 대상 및 인원
가. 대상 : 전 학년
나. 모집 동아리 수 : 4개
다. 동아리 구성
1) 동아리 당 10인 이상
2) 기존 동아리와 설립 목적 중복 불가
라. 동아리 활동
1) 교내 경진대회 참가(필수)
2) 창업 아이템 발굴을 위한 동아리 활동
3) 신기술 개발 또는 이와 관련된 산업체 공동 작품 제작 활동 등
마. 지원금액 : 동아리 당 40만원
(아이템 개발비 40%이상, 운영비 최대 60%이내 필수사용)
3. 제출방법 및 제출 서류
가. 제출방법
1. 제출서류 작성 창업동아리, 지도교수 2020.09.18(금) ~ 2020.09.24(목) |
▶ |
2. 서류 제출 창업동아리 → 학과(부) 2020.09.18(금) ~ 2020.09.24(목) |
|
|
|
취창업지원처 홈페이지 (http://job.shinhan.ac.kr)에서 다운 메인상단 [커뮤니티] → [공지사항] → ‘2020학년도 창업동아리 2차 추가 모집 안내’ |
각 동아리별로 제출서류 작성 후 원본을 학과(부)사무실에 제출 |
|
or |
||
신한대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 메인상단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생] → ‘2020학년도 창업동아리 2차 추가 모집 안내’ |
나. 제출서류
신규 동아리 |
재등록 동아리 |
1. 창업동아리 등록 신청서[별지 1호 서식] 2. 창업동아리 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3.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Ⅰ)[별지 제3-1호 서식] 4.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Ⅱ)[별지 제3-2호 서식] 5. 창업동아리 회원명단[별지 제4호 서식] 6. 창업동아리 예산계획서[별지 제5호 서식] 7. 서약서[별지 제8호 서식] 8. 개인정보 제공?수집?활용 동의서[별지 제9호 서식]
|
1. 창업동아리 등록 신청서[별지 1호 서식] 2. 창업동아리 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3,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Ⅰ)[별지 제3-1호 서식] 4.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Ⅱ)[별지 제3-2호 서식] 5. 창업동아리 회원명단[별지 제4호 서식] 6. 창업동아리 예산계획서[별지 제5호 서식] 7. 창업동아리 활동실적 보고서[별지 제6호 서식] 8. 서약서[별지 제7호 서식] 9. 개인정보 제공?수집?활용 동의서[별지 제8호 서식] |
다. 창업동아리 운영 방법
1) 창업동아리 회원 모집 및 활동 전반에 관련된 사항은 구성원이 협의하여 자율적으로 운영
2) 창업동아리 신청서 등 신청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필히 겸비하여 제출
3) 심의를 거쳐 선발된 창업동아리는 동아리 활동지원비를 지원하고 동아리 활동 후 활동보고서 및 결산서 작성등을 진행(필수)
4) 연말 창업동아리 활동 결과 보고서를 평가하고 평가 및 환류사항은 차기년도 사업운영 계획서에 반영하여 실행 예정
4. 기타
가. 문의: 취창업처 창업팀 (031-870-3146)
나. 창업동아리 운영 규정 필히 확인 요망
- 다음글
-
[취업팀] 직군중심의 취업특강(2차) 실시_ 9/21 (월) - 10/5(월)박아름 2020-09-18 14:48:08.933
- 이전글
-
[대출지원] 『2020년 하반기 김제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지원』 안내조은아 2020-09-18 11:30:00.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