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학사
작성일
2020.02.28
작성자
박순선
조회수
3053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장애 및 중단에 대한 사과문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장애 및 중단에 대한 사과문



금일(2020228) 오전 10시에 진행된 전체학년 수강신청의 예기치 못한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학생 여러분들에게 많은 실망감과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

 

중단 사유와 향후 일정에 대해 정확한 대책마련을 하느라 사과 및 공지가 즉각적이지 못했던 점 또한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일 수강신청 중 시스템장애로 인해 수강신청을 부득이하게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수강신청 중단사유는 수강신청 접근서버 3대중 1대의 서버 장애로 인해 일부학생들의 수강신청이 불가하였고 이에 수강신청을 중지를 하지 않으면 불이익을 당하는 학생이 더욱 많아질 것이라고 판단되었기 때문입니다.

 

수강신청 장애 및 중단으로 인한 피해학생들의 대책마련을 위하여 정보화센터, 교무연구처, 교양교육원, 학생지원처에서 협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협의결과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이 완료된 학생들은 현재 상태로 유지

2. 장애로 인해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하여 전체학년 수강신청을 추가 진행

3. 수강여석이 남지 않은 교양과목에 대해 강의실 환경을 고려하여 1~3석 증원

전공과목에 대해서는 학과와 조율하여 진행 하겠습니다.


자세한 수강신청 일정 및 상세계획은 다음 주 중으로 홈페이지 공지 및 문자로 알려드릴 예정이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기치 못한 장애로 원활한 수강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은 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이러한 장애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 보 화 센 터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2020학년도 신한대학교 학사매뉴얼 (ver.2020.03.02.)
송동훈 2020-03-01 16:22:02.983
이전글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납부기간 초과학기자 등록금 납부기간 재안내
이우정 2020-02-28 15:51:0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