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11.02
작성자
김연아
조회수
1049

더죤환경기술㈜, 신한대학교 대학발전기금 기탁 - 신한대학교 대학원 기후환경에너지융합학과 장학금 1,000만원 기탁 -

더죤환경기술, 신한대학교 대학발전기금 기탁

- 신한대학교 대학원 기후환경에너지융합학과 장학금 1,000만원 기탁 -

   

□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는 1일 오후 16시 00분 신한대학교 믿음관 2층 총장실에서 더죤환경기술㈜(대표이사 이한빈)과 대학발전기금 기증식을 가졌다. 


□ 더죤환경기술㈜은 환경기초시설의 종합시운전 및 위탁운영관리와 산학협동을 통한 연구, 기술개발 및 교육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그린솔루션 최고의 파트너로 후학 양성을 위해서 신한대학교 대학원 기후환경에너지융합학과에 장학금으로 발전기금을 출연해 주었다.


□ 이날 기증식은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과 에너지환경공학과 김선명 학과장, 황재석, 김용환, 전법주 교수, 전영주 대외협력팀장과 더죤환경기술㈜의 이한빈 대표이사와 동문 및 직원분들이 참석하여 약식으로 진행되었다.


□ 더죤환경기술㈜의 이한빈 대표이사는 현재 직원들에게 학비지원을 해가며 신한대학의 계약학과에 진학하게 하는 등 학업 열의가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발전기금 출연 계획이 있다고 하였다.


□ 이에 강성종 총장은 "우리 대학은 ’탄소제로 스마트대학‘의 1호 대학이 되기 위해 에너지환경공학과, 에너지융합기술연구원 등과 함께 비효율적 에너지를 바꾸는 데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더죤환경기술㈜의 대표 및 동문들의 모교에 대한 사랑이 발전기금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은 우리 대학에 꺼지지 않는 불꽃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한대학교 발전기금 기증식 / [사진1-신한대학교 제공]

   

신한대학교 발전기금 기증식 / [사진2-신한대학교 제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