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12.18
작성자
김연아
조회수
1010

신한대, 대학 국제협력지원 사업 공로 기관·개인부분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신한대, 대학 국제협력지원 사업 공로 기관·개인부분 경기도 지사 표창 수상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대학 국제협력지원 사업(외국인 유학생 채용 박람회)’의 원활한 추진 및 성과 달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관 및 개인 부분에서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표창은경기도 외국인 유학생 채용 박람회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행사 장소 및 인력제공 등에 적극 협조한 기관과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외국인 유학생 채용 박람회사업은 신흥국시장 진출을 원하는 도내 기업이 현지 사정에 밝은 우수 유학생을 채용할 수 있게 지원하고, 외국인 유학생에게 적합한 취업 매칭을 제공하여 불법체류자 발생을 방지하기 위하는데 목적이 있다.

 

강성종 총장은 코로나 19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들과 해외 진출을 준비하는 도내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경기도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학 국제협력지원 사업 공로자 시상에서는 신한대학교 국제교류처 이대성 부처장이 유공자로 선정되어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신한대학교는 약 700여 명의 외국인 유학생이 한국어학당, 학부, 대학원에 재학 중이며, 국립국제교육원 주관 TOPIK 시행기관, 정부 초청 장학생 단기 연수 운영기관으로 다양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교육 선도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표창1.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032pixel, 세로 3024pixel

사진 찍은 날짜: 2020년 12월 18일 오후 13:46

카메라 제조 업체 : Apple

카메라 모델 : iPhone 11 Pro Max

프로그램 이름 : 14.2

F-스톱 : 1.8

노출 시간 : 1/120초

IOS 감도 : 100

노출 모드 : 자동

35mm 초점 거리 : 26

프로그램 노출 : 자동 제어 모드

측광 모

기관, 개인 부분 표창장 사진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