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9.23
작성자
김연아
조회수
664

신한대학교 한국정보화진흥원과 상호협력 협약 체결

신한대학교 한국정보화진흥원과 상호협력 협약 체결

-정보통신 기술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혁신성장과 인재양성에 이바지할 것-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와 한국정보화진흥원(원장 문용식)이 지난 18() 믿음관 3층 세미나실 4에서 상호 협력 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정보통신기술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국가사회 전반의 혁신성장과 사회적 기치 실현에 이바지하고 인재양성 사업의 긴밀하고 효율적인 추진을 위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그날 1030분부터 진행된 협약식에는 양 기관의 대표인 강성종 총장과 문용식 원장, 신한대학교의 장인봉 대외협력 처장, 이대홍 글로벌비즈니스대학장, 김민정 취창업 처장, 오세인 관리 처장, 정우용 국제교류 처장, 이욱현 컴퓨터공학전공 교수, 이정원 대외협력 부처장 그리고 NIA 한국정보화진흥원의 김효중 기획조정팀장을 비롯한 각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양 기관은 본 협약식을 통해 경기 북부 지역사회 학교, 기관 및 산업체 대상 온라인 콘텐츠 지원 사업 (빅데이터 활용, 클라우드 전환 등), 경기 북부 도시 및 농촌 디지털화 지원 사업 (무선 인터넷 등 통신망 고도화, 스마트 빌리지, 역량 강화 등), 양 기관의 전문성을 활용한 교류·협력 및 사회적 가치창출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은 코로나 시대 이후에 펼쳐질 새로운 세상의 중심에 디지털 대한민국이 있다. 다가올 미래의 디지털 르네상스를 열어가는데 신한대학교가 앞장 서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